그룹명/산행방

신안 암태, 자은도 - 승봉산, 두봉산 --- 치 유

가자 안창섭 2015. 4. 6. 11:00

 

 

 

 

 

       

       산 행 지 : 신안 암태도 승봉산, 자은도 두봉산 

 

       언     제 : 2015. 4. 5(일)

 

       누 구 랑 : 나사모 산우회 가자 안창섭 외 26명

 

       날     씨 : 비온뒤 흐림

 

       조     망 : 안개 자욱

 

       산행거리 : 오룩스 14.7km (이동간 도로 약 3km 포함)

 

       산행시간 : 4시간 40분(도로 이동 포함)

 

       산행구간

           - 승봉산 코스 : 암태중학교 - 부처손군락지 - 만불상 - 승봉산 -

                                수곡임도 - 암태입도유적지 - 마당바위 -

                                오리바위 - 노만사 - 수곡리

          - 두봉산 코스 : 도명사 - 두봉산 - 대율제 - 성제봉 - 무선기지국 -

                                구령저수지(자은 초등학교)  

 

 

 

 

 

치 유

 

 

나의 치유는

너다.

 

달이 구름을 빠져나가듯

나는 네게 아무것도 아니지만

너는 내게 그 모든 것이다.

 

모든 치유는 온전히

있는 그래로를 받아들이는 것

 

아무것도 아니기에 나는

그 모두였고

 

내가 꿈꾸지 못한 너는 나의

하나뿐인 치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