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명/산행방

금오산 - 하동

가자 안창섭 2009. 2. 4. 14:59

▒ 일      시 : 2009. 02. 01(일)

▒ 어 디 를  : 금오산 - 하동

▒ 날      씨 : 맑음, 박무 - 봄같은 겨울

▒ 산행거리 : 약 7.3km

▒ 산행시간 : 2시간 25분

▒ 산행구간 : 하동 청소년수련장(08:50분) - 봉수대, 석굴암(09:35분) - 금오산 849.1m(10:00분) -

달바위(마애불) - 주차장(11:15분)

▒ 행정구역 : 경남 하동군 금남면

날씨가 겨울같지 않다 따스한 봄날씨같이 포근하고 아니 산행중 무덥기까지 한다

많은 산님들은 베낭을 놓고 물한모금 들고 산행을 시작합니다

하지만 베낭이 없으면 오히려 불편한 난 메고 산을 오릅니다

해맞이 공원에 도착하기전에 이마에는 땀이 비오듯이 하고

해돋이 공원에 오르리 금남면 큰등산악회에서 시산제 준비에 여념이 없다

모두가 오래만에 모여 단체 사진도 찍고 마애블로 해서 하산을 한다

공군 기지 옆으로 철책을 따라 걷고 있는데 군인 아저씨가 와서 가면 안된다고 한다

언제까지 산봉우리에 이런 군사 시설물이 존재해야 하는것인지... 아쉽다

오늘 사진을 많이 담았으나 조그만 실수로 사진이 몸땅 날아갔다 그래서 다른 산우님들 사진을 몇장 가져다 놓습니다